#영어공부 다시하는 어른

#영어공부 잘 못하는 사람

#매일매일 영어를 하고 싶은 사람

 

 

저는 영어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매일매일 영어소원을 하기전에 영어를 배우고 싶어서

약6개월간 어떻게 영어를 공부를 해야할지 분석하였습니다.

그리고 내가 왜 영어를 못하는지도 곰곰히 생각해보았습니다.

 

백승부씨 영어도 보고 사실 조금 도움이 됨

세발시에서 한국사람이 영어를 못하는 진짜이유도 보구요

다양하게 분석하고 분석한 결과

매일매일 영어소원이 저에게 다가와 주었습니다.

 

영어는 그림에서 부터 시작이 되었다.

이수영 선생님의 이야기

원포인트 문법 등 ...

 

 

아무튼 책값만 내면 동영상은 유트부에서 볼 수 있고 매일매일 꾸준히 하면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영어공부를 하는 이유는 별거 없습니다.

그냥 우리가족들과 해외 여행을 가서 유창하지는 않지만 아빠의 영어로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랬을 때 자녀들의 생각이 달라질 수 있고 도전을 받을 수 있을 거라는 저의 기대감이 있어서 입니다.

 

뭐 세상이 좋아져서 영어공부를 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이 오겠지만 그래도 목적이 있어 학습한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적극적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영어라는 언어는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고 매일매일 하루하루를 꾸준히 해야 합니다.

 

 

 

 

 

 

 

『매일매일 영어소원』은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유명인들의 명언을, ‘영어’로 ‘소리 내어’ 읽으면서 영어 실력을 쌓는 책이다. 매일 날짜별로 5분이면 읽을 수 있는 부담 없는 분량에, EBS에서 제작한 무료 동영상 강의까지 함께 제공하여, 모든 과정을 매일 20분 정도 학습하는 것만으로도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책에는 괴테, 헬렌 켈러 같은 유명 위인들부터 마크 트웨인과 헨리 데이비드 소로 같은 잘 알려진 작가들, 그리고 무하마드 알리와 요기 베라 같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스포츠 스타들까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위대한 인물들의 명언이 영어로 담겨있다. 이를 크게 소리 내어 읽음으로써 영어 실력은 물론 삶의 지혜까지 함께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저자소개

파멜라 에스펠란드

저자 : 파멜라 에스펠란드
저자 파멜라 에스펠란드는 200권이 넘는 책을 저술한 미국의 베테랑 작가이자 편집자.

저자 : 로즈메리 월너
저자 로즈메리 월너는 미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테랑 편집자. 특히 어린이와 십대들을 위한 책을 주로 작업해왔다.

역자 : 롱테일북스 편집부
역자 롱테일북스 편집부는 영어를 누구보다 잘하고 좋아하는 전문가 집단. 비법이 판치는 영어 시장에서, 영어에 대한 건전한 상식을 가지고 그에 맞게 노력하는 것이 정답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 신념에 맞는 ‘멋진 것’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다.